삶의 공유

[국내 여행] 경기도 포천 감성 펜션 - 이노수피아 본문

여행 및 일상의 기록/국내

[국내 여행] 경기도 포천 감성 펜션 - 이노수피아

dkrehd 2023. 7. 24. 21:4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기도 포천에 있는 감성 넘치는 펜션 !! 이노수피아 펜션을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저희 가족 여행으로 갔던 곳인데, 건물이 지어진지 얼마 되지 않아서 그런지 너무 깔끔하고 공간도 넓고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

 

3박자가 어우러져 저희 여행을 완전하게해주었던 펜션이었습니다.

 

모습은 이렇습니다.

 

바로 앞부터 뒤에 집들까지 모두 이노수피아 펜션 건물 입니다 !!

 

 

https://naver.me/5EWoT4S8

 

이노수피아 : 네이버

방문자리뷰 48 · 블로그리뷰 19

m.place.naver.com

 

 

 

위치는 굉장히 산속에 있어요 ㅎㅎ 차로 산을 타고 올라오시면 중턱에 펜션이 있습니다.

 

펜션 앞에 요렇게 크게 표지판이 나와있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저희는 디럭스 룸으로 예약했습니다. 

 

사장님이 우측 숙소로 안내를 해주셨습니다. 2층 짜리 독채를 해주시는건가~? 살짝 기대를 했었지만, (염치가 없죠? ㅎㅎ)

 

저희는 1층이었습니다. 1,2층 나누어 방이 운영이 되더라구요 ㅎㅎ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

 

요렇게 앞에 주차공간도 많아서 주차도 편하게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제 안으로 들어가보겠습니다.

 

디럭스의 방 구조는 방 2개 화장실 2개로 되어 있었습니다.

 

요렇게 크게 거실이 있고 쇼파도 놓여져 있습니다.

멋진 인테리어로 꾸며진 벽면 아래 티비도 놓여져 있고, 와이파이도 빵빵하게 되어있어 좋더라구요 !

 

화장실은 하나는 거실, 하나는 안방? 화장실 입니다.

 

거실 화장실 부터 확인해보실까요?

 

욕조와 세면대가 있습니다.

 

바디워시와 샴푸, 린스가 있고 수건 화장지 드라이기도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이번엔 주방쪽을 한번 봐보겠습니다.

 

뭔가 세련된 인테리어가 돋보이죠? ㅎㅎ 제스타일이었습니다.

 

 

조리 도구들도 기본적인 것들은 다 준비가 되어 있더라구요 

 

 

그릇과 쟁반 접시들..

그릇들은 코렐 접시 라고 하는 접시인데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코렐 접시가 굉장히 약하거든요? 엄청 얇아요 두께가 그래서 깨지기가 굉장히 쉬워요 

 

다칠수도 있고 해서 저희는 접시는 사용은 안하구 1회용 접시를 사왔어서 1회용 접시를 사용했습니다.

 

요것도 참고 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접시와 수저 세트들 여러 조기 도구 들이 잘 준비가 되어있어 좋았습니다.

 

 

인덕션, 밥솥과 전기 포트도 구비가 되어있습니다.

 

방 2개는 하나는 침대 방 하나는 그냥 맨바닥 방이었습니다. 방안에 이불도 구비는 되어있어서 이불 깔고 자면 딱 좋더라구요 !

 

 

안방 화장실도 거실보다는 작지만 그래도 깔끔했습니다. 어매니티도 준비되어 있어서 감동!

 

 

펜션은 꽃은 바로~? 바베큐죠 !! ㅎㅎ 

 

바베큐 준비를 사장님께 부탁했더니 바로 해주시더라구요 !! 너무 친절하셨던 사장님 ! 장갑과 여유분의 불판도 주셔서 더 좋았습니다.

 

 

 

숯도 넉넉히 주셔서 진짜 숯을 맘껏 써도 남을 양을 주셨더라구요 ㅎㅎ 역시 인심..ㅎㅎ 감사했습니다.

 

 

쌈채소와 곁들일 소고기와 함께 저희의 바베큐를 시작했습니다. 시작이 반인데 시작이 너무 좋았어요 최고..

 

지금 쓰고 있는 중에도 군침이 도네요

 

열심히 먹다 보니 어느새 해가 지고 밤이 찾아왔더라구요 ㅎㅎ

 

야경도 예쁘죠?

 

 

 

낮에도 밤에도 감성 넘치는 펜션 이노수피아 펜션에 대한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