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공유

[맛집] 강남 햄버거 맛집 - 샌프란시스코 슈퍼두퍼 본문

여행 및 일상의 기록/국내

[맛집] 강남 햄버거 맛집 - 샌프란시스코 슈퍼두퍼

dkrehd 2023. 7. 3. 21:0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슈퍼 두퍼 강남점이 오픈을 했다고 해서 불이나케 달려가서 방문을 해보았는데요!

 

샌프란시스코에서 먹었던 맛을 그대로 재현해 낼 수 있을지! 

 

한번 보시죠 !!ㅎㅎ

 

슈퍼두퍼 강남점은 신논현역 7번 출구 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https://naver.me/x8ifUxdb

 

슈퍼두퍼 강남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030 · 블로그리뷰 927

m.place.naver.com

슈퍼두퍼 버거가 강남점에만 있는 줄 알았더니, 슈퍼두퍼 코엑스 스타필드점, 슈퍼두퍼 홍대점 2군데에도 오픈을 했더라구요 !!

역시 유동 인구가 많은 곳에 입점을 해있었습니다.

 

 

저는 강남으로 교육을 가는 김에 가보는 거라 슈퍼두퍼 강남점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교육도 점심시간이 11시부터였어서 다른 분들 점심 시간 되기 전에 저는 후다닥 먹고 왔습니다. 후기 들 보니 점심시간에는 줄이 엄청 길어서 웨이팅도 길더라구요..

 

문을 들어가자 마자 좌측에 보시면 이렇게 키오스크 위치해 있습니다. 여기서 주문을 하시고 자리로 올라가시면 되요 !

 

메뉴는 아래와 같이 다양하게 있습니다!

 

저는 샌프란에서 먹었던 버거와 동일한 슈퍼 더블 버거로 주문 했습니다. 

자 이제 주문을 하고 자리를 찾아 안으로 들어가보았습니다.

 

2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확실히 아직은 점심시간이 전이라 그런지 한적 하죠 ?

 

저는 2층으로 올라갔습니다.

 

 

조용한 구석에 자리를 잘 잡아서 먹을 준비 완료!

열심히 기다린 후에 도착한 조리 완료 알람! 요렇게 카카오톡 메신저로 알려주니 나름 편하더라구요 !!

크으.. 영롱한 햄버거의 자태를 보시겠습니다 ! ㅎㅎ

 

어떠신가요? 모습은 그럴듯 하죠? 맛도 샌프란에서 먹었던 맛과 상당히 비슷했습니다. 하지만 샌프란시스코에서 먹은 햄버거가 더 기름졌었던 느낌이었어요. 한국 표 슈퍼두퍼버거는 조금 기름기가 빠진 슈퍼두퍼 버거였습니다. 

 

저는 기름진 것을 좋아하지만, 기름진 거를 별로 안 좋아하셨던 분들이시라면 한국판 슈퍼두퍼버거가 맛있게 다가오실 수 있을거 같습니다.

 

다어어트를 위해 콜라만큼은 제로로!! ㅎㅎ 마셨습니다.

 

이렇게 얼음과 콜라를 따로 준비해주시더라구요 ! 콜라의 탄산을 바로 느낄수 있어 이렇게 준비해주는게 저는 더 좋았습니다.

 

미국 처럼 음료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면...참 좋았을거 같습니다 ㅎㅎ

 

그럼 여기 까지 슈퍼두퍼 강남점에 대한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