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공유

[국내 여행] 부산 여행 막창 맛집 - 해성 막창집(본점) 본문

여행 및 일상의 기록/국내

[국내 여행] 부산 여행 막창 맛집 - 해성 막창집(본점)

dkrehd 2023. 6. 13. 22:5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저희 부부의 부산 여행 중 정말 맛있었던 막창집을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바로 해성 막창집 본점인데요! 주말에 가긴 했지만,,, 웨이팅 거의 30팀을 기다렸답니다.. 저희가 다 먹구 나와서도 웨이팅은 줄지 않았었습니다..

 

이정도면 이 맛집의 인기를 간접적이나마 실감이 되시겠죠? ㅎㅎ

 

그럼 바로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해성 막창집

 - 월, 화, 수, 목 : 16:00 ~ 24:00
 - 금, 토 :  16:00 ~ 01:00
 - 일요일 휴무

소막창 : 12000원
대창 구이(250g) : 12000 원
곱창 전골 : 11000원/인

 

 

해성 막창집은 아래 지도와 같이 부산 해운대구 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https://naver.me/xDs6Y9bZ

 

해성막창집 본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2,265 · 블로그리뷰 2,278

m.place.naver.com

 

가격도 1인분에 12000원 정도로 요즘 같은 고물가 시대에 가성비가 너무 좋은 막창집입니다.

 

 

요렇게 대기등록하는 기계가 따로 있어 여기서 핸드폰 번호를 등록 하시면 웨이팅 문자가 안내 됩니다!

 

한번 호출 후 즉시 입장하지 않으면 기다림 없이 자동 취소가 되니, 남은 웨이팅 수가 웨이팅 문자에서 조회가 가능합니다.

그거 참고 하셔서 입장 순서가 다가 오시면 미리 와서 기다리시면 됩니다.

 

바로 옆 건물에 분점 같은 본점이 하나 더 위치해 있습니다. ㅎㅎ 본점으로 여기 2 곳을 운영하고 계시더라구요 

 

 

 

저희는 분점 같은 본점으로 들어왔습니다.

 

밖에서 보는것보다 안이 더 넓죠 ? ㅎㅎ 테이블 사이 사이 공간도 넓게 되어 있어 좋았습니다.

요렇게 야채를 준비를 해주시고, 저희는 막창과 대창을 시켰습니다.

 

맛있게 구워진 막창과 대창.. 아 또 먹고 싶네요.. 

 

정말 맛있더라구요, 가격도 저렴해서 양이 별로 없을거라 생각 했는데 그게 오산이었습니다!! 

양도 너무 많구 맛도 너무 맛있어서 좋았습니다.

 

꼭 가보시는걸 무조건 추천!!

 

너무 맛있는 나머지, 와이프와 저는 볶음밥 대신 색다른게 먹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시킨게 바로 곱창 전골입니다.

 

 

사진만 보고 있어도 군침이 도네요,,ㅎㅎ

 

막창에 소주를 드시고 계신다면 볶음밥 대신 곱창 전골을 드셔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전골도 칼칼하면서도 매콤함이 어우려져 곱창의 느끼함을 잡아주는게 너무 맛있더라구요!

 

부산 여행을 계획하신다면 부산 해운대구에 위치한 해성 막창집을 방문하시는 것을 강력 추천합니다! ㅎㅎ

 

이만 해성 막창집에 대한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