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공유

[일상] 2주년 기념 오크우드프리미어인천 파노라믹 65 본문

여행 및 일상의 기록/국내

[일상] 2주년 기념 오크우드프리미어인천 파노라믹 65

dkrehd 2021. 11. 30. 09:46
728x90
반응형

밤에 가면 이런 멋진 야경을 볼수 있는 곳! 바로 오크우드프리미어인천 파노라믹 65입니다. 

 

와이프와 2주년을 맞이하여 기념일로 가게 된 곳 이었는데 야경에 취하고 음식에 취한 기억이 가득한 날이었습니다.

 

파노라믹 65는 인천 송도에 위치한 오크우드 프리미어 호텔의 65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예약을 전화로 예약을 했습니다. 네이버 예약을 했을 경우 5% 추가 할인인 적용되지만 자리 선택이 어렵다는 단점이 있었습니다.

와이프의 요청이 있기도 했고 해서 저희는 창가 자리를 예약하기 위해 전화로 예약을 하게 되었습니다.

 

창가자리가 아니어도 된다고 하신다면 네이버 예약을 통해 5% 할인받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

 

지하 1층에 주차를 하고 오크우드 프리미어 호텔에 입성 ! 

이렇게 크리스마스 감성 가득한 느낌들이 맞이해 주니 더욱 가보고 싶어졌습니다.

 

들어가셔서 3개의 엘리베이터가 있는데 이중 가장 우측꺼를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앞의 2개의 엘리베이터는 중간의 36층에거 갈아타야되는 엘리베이터이고, 제일 우측 엘리베이터는 직행으로 65층까지 갈수 있는 엘리베이터 입니다.

 

65층에 도착하니 정말 럭셔리한 분위기의 레스토랑이 앞에 펼쳐졌습니다.

 

내부 모습

그리고 저희가 예약한 창가 자리 모습 입니다.


.

 

저희는 2가지 메뉴로 선택을 했습니다. Chef Special Set와  Panoramic65 Signature Set입니다. 다른 메뉴는 다 동일 하고 메인 메뉴만 다른 것이서 저희는 이렇게 선택을 했습니다.

 

식전 빵으로 나온 소금빵 입니다. 너무 짜지도 않고, 특히 버터랑 찍어 먹으면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미네랄 워터와, 탄산수... 미네랄 워터 가격이 24000원... 이것만큼은 꼭  다 먹으리라..다짐했습니다..ㅎㅎ

첫번째 메뉴인 푸아그라 토숑 입니다. 거위의 간이라고 하는데 처음에는 좀 꺼렸었는데 먹다보니 소스와의 조합이 일품이어서 결국 다먹어버렸습니다.

두번째 메뉴는 블랙트러플을 곁을인 밤 고구마 크림스프 입니다. 사진이 어두워서... 맛없어 보일수는 있지만 정말 맛있었습니다...ㅎㅎ

세번째 메뉴인 키프레제 샐러드 입니다. 치즈도 너무 쫄깃하고 맛있었으며, 발사믹 소스라고 하시던데 제가 알던 발사믹 소스의 맛과 너무 달라서 개인적으로 먹어봤던 샐러드 중에서 제일 맛있었던 샐러드 였습니다. 제가 발사믹 소스를 별로 안좋아했었거든요...ㅎㅎ

 

네번째 메뉴인 버섯크레스펠레 라자냐 입니다. 라자냐는 사랑입니다.

다섯번째 메뉴인 파노라믹 랍스터, 이날 랍스터를 제인생에서 처음 먹어봤는데 너무 식감도 좋고 맛있었습니다.

여섯번째 메뉴인 계절 과일 그라나타 입니다. 화이트와인을 첨가한 그라나타 였는데, 수박맛이 나고 맛도 괜찮았었습니다.

메인 음식 먹을 준비 끝 !

두구두구! 메인 요리 등장, 저희는 굽기 정도는 미디움으로 했습니다.

 

메인 요리 1 송아지 안심 & 채끝 등심 스테이크 입니다. 입에서 사르르 녹는... 소고기, 그리고 송아지 안심은 너무 부드러웠습니다.

이 식감..못잊을거 같습니다.

메인요리2 채끝 등심 & 양갈비 스테이크, 저는 소고기보다 양갈비에 한표... ㅎㅎ 진짜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이렇게 메인요리를 먹으니 배가 불렀습니다. 메인요리 먹기 전까지는 배가 별로 안불렀는데... 메인요리 먹고 나니 배가 불러왔습니다.

양도 사실 많은 편은 아니었지만 고기를 먹고 나니 힘이나면서 배도 차오르는 느낌이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디저트와 차로 마무리를 했습니다.

디저트는 초콜렛 무스, 그리고 커피 또는 차를 선택 할 수 있지만 저희는 카모마일 차로 선택 하였습니다. 

저희 자리에서 찍은 야경 모습.. 너무 예쁘지 않나요? 또오고 싶다는 생각이 가득 들었습니다. 그리고 송도에 집살걸...이라는 생각도 함께..ㅎㅎ

 

오크우드 호텔 모형과 크리스마스트리가 함께 장식되어 있는 모습 너무 예뻤습니다. 사람들도 여기서 많이들 사진을 찍더라구요

우리 둘다 이런 레스토랑은 처음 와봤다는 말에 다시한번 열심히 돈벌고 부자가 되기 위해 더욱더 공부하고 노력해야겠다는 마음을 다짐하면서 와이프의 행복을 위해 더더욱 노력해야겠습니다.

 

우리의 2주년은 맛있는 음식과, 멋진 야경과, 행복한 분위기 속에서 마무리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이런 행복한 추억들 많이 만들어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