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공유

중국 주하이 하편 (쉐라튼 호텔, COMMUNE(맛집), Starbucks) 본문

여행 및 일상의 기록/해외

중국 주하이 하편 (쉐라튼 호텔, COMMUNE(맛집), Starbucks)

dkrehd 2020. 10. 6. 22:47
728x90
반응형

1박2일로 간 주하이는 1일차에서는 상편에서와 같이 해양왕국에서 1일을 보내고, 숙박은 쉐라톤 주하이 호텔에서 지냈는데 주하이와 해양왕국의 중간지점이어서 위치상으로도 괜찮았다.

 

쉐라튼 호텔 주하이점 위치

쉐라튼 호텔은 내가 중국에서 지내본 호텔중에서는 완전 만족 했다. 특히 중국에서의 호텔 가격은 한국보다는 저렴한 장점이 있다.

하기 쉐라톤 호텔 이미지는 별도로 찍은게 없어, 호텔스 닷컴에 있는 이미지 중에 내가 본것과 최대한 비슷한것으로 가져왔다.

뷰가 크게 좋지는 않았지만, 침실, 욕실, 화장실도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어서 만족했다.

 * 참고로 나는 디럭스룸 킹 베드 1개 로 예약을 했다.

 

 

ref:호텔스닷컴 쉐라튼 호텔 주하이점 이미지

 

ref:호텔스닷컴 쉐라튼 호텔 주하이점 이미지

 

ref:호텔스닷컴 쉐라튼 호텔 주하이점 이미지 (실제 내가 지낸 방과 매우 유사하다)

 

 

 

ref:호텔스닷컴 쉐라튼 호텔 주하이점 이미지

 

편안하게 하루를 함께 했던 쉐라튼 호텔에서 나와 점심을 먹기위해 COMMUNE 주하이점을 갔다, 

커뮨은 우리나라의 세계맥주점이라고 생각하면 되는데, 또한 여기서 음식을 주문을 할수 있는데... 음식이 너무 맛있다는 것이다.

 

나와 여자친구가 선택한 메뉴는 김치볶음밥, 파스타와 피자를 먹었는데 파스타와 피자를 정말 강력추천한다. 너무 맛있었다.

 

김치 볶음밥
크림 파스타
피자

 

맛있는 점심을 먹고, 커피한잔을 먹을겸, 시티 컵을 사러 근처 스타벅스를 갔다. 위치는 COMMUNE에서 걸어서 조금 올라가면 된다.

횡단보도가 없어서 생각보다 오래 걸어야된다. 한 15분 정도 걸었던것 같다.

 

날씨가 너무 더워서 밖에서 먹는 사람은 없었지만, 밖에서 보는 스타벅스 외관은 너무 아름다웠다.

 

 

 

이렇게 꿈만 같았던 1박 2일의 주하이 여행을 마무리 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