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공유

[국내여행] 월악산 송계 계곡 여행기 - 1일차 본문

여행 및 일상의 기록/국내

[국내여행] 월악산 송계 계곡 여행기 - 1일차

dkrehd 2022. 8. 15. 18:3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장모님, 장인어른, 처남, 그리고 와이프와 함께 월악산 송계계곡으로 1박2일 여행기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몇년간 이어진 중국 출장, 코로나로 계곡에 정말 오랜만에 가게 되었는데요 장모님께서 제 생일겸 해서 가족여행을 계획해주셔서 정말 즐거운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펜션 바로 앞에 있는 계곡을 먼저 보여드리겠습니다.  정말 멋지지 않나요? 

물도 그렇게 깊지 않아 아이들이 놀기에 정말 안성 맞춤인 곳이랍니다.

 

인천에서 무려 3시간동안 달려서 도착한 송계계곡의 펜션 입니다.

저희가 숙소로 잡은 곳은 바로 테라스 풍경이라는 펜션인데요 !

재활용, 음식물 쓰레기 버리는 곳도 따로 준비가 되어 있고 월악산 뷰가 참 좋았습니다.

 

 

지도에서만 봐도 계곡물 바로 근처에 위치해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https://naver.me/5X92k2ma

 

테라스풍경 펜션 : 네이버

방문자리뷰 22 · 블로그리뷰 3

m.place.naver.com

 

내부는 기존의 집을 여러개의 방으로 나눠서 운영하고 계시는 것 같더라구요 ! 원룸 형태의 방과

 

 

 

부엌과 화장실이 구비되어있습니다. 화장실도 깨끗하게 되어 있어 좋았습니다. 

 

 

자 이제 계곡에서 놀러 가볼까요 ~? ㅎㅎ 

 

저희가 가보려고 한곳은 저기 사람들이 많이 모여 있는 곳 입니다.

 

 

계곡물 깊이도 딱 적당하고 물도 깨끗하고 정말 좋았습니다.  더울때는 이렇게 다리 밑에서 튜브에 앉아서 시간 보내는것도 힐링이 되고 너무 좋았습니다. 휴가 오신 분들도 정말 많더라구요 !

 

계곡에서만 거의 3,4시간을 놀고 배가고파져서 기다리고 기다렸던 바베큐 파티를 하러 왔습니다 !

 

펜션 사장님께 말씀을 드리니 15,20분정도면 바베큐가 준비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 바로 셋팅해달라고 요청을 하였습니다.

 

저희가 바베큐 파티를 할 곳은 바로 여기 입니다. 이렇게 비닐로 테이블을 깔아주셔서 좋았습니다.

 

 

자 이제 고기를 준비해야겠지요 ? 

사장님께서 준비해주신 숯불 위에 고기를 한점 한점씩 올려서 구워먹었습니다.

맛있었던 양고기들.. 군침이 도네요 ㅎㅎ

여러가지 도구들을 이용해서 고기 굽기 ㅎㅎ

그리고 이 맛있는 고기들과 함께 곁들일 로얄 샬루트!!!! 와이프가 중국 출장때 사온 술인데 제 생일이라고 이 비싼 술을 먹자고 해서 감동이었습니다 ㅎㅎ

 

 

2시간 동안 정말 많이 먹었습니다. 여러 종류의 고기들과, 소세지, 된장 찌개, 버섯, 파김치 등 너무 너무 맛있더라구요 !

 

모두가 너무 배불러서 소화를 시키기 위해 잠시 주변 한바퀴 돌려고 나갔습니다. 

근데 주변에 이렇게 많은 작품?들이 많더라구요 ! 일반인들에게도 보기는 하는 용도로 오픈해주셔서 관람을 할수 있었습니다!

 

12지신 부터 해서 고인돌 모양까지 여러 작품들이 많았습니다.

 

이렇게 한 1시간 정도를 걷고 다시 숙소로 돌아왔습니다.

 

처남이 사준 제 생일 케익을 안주로 제 생일 파티 겸 2차 를 시작했습니다. ㅎㅎ (케잌은 옛날 생각이나서 포켓몬볼로 제가 골랐습니다 ㅎㅎ)

제 나이가 벌써 35이더군요... 참 시간이 빠른것 같습니다. 해놓은 것은 없는게 나이만 먹는게 참 야속하네요 

그래도 이렇게 좋은 사람을 만나 좋은 가족을 이뤄서 행복한 시간들을 보내고 있어 저는 참 운이 좋은 사람 같습니다. 

 

 

 

장모님이 생일파티를 계획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고, 가족들과 참 소중한 시간을 갖을 수 있게 해주셔서 더욱 감사 했습니다.

 

ㅎㅎ 사랑받는 사위의 삶은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또 한편으로는 제가 더 잘해야겠다고 다짐을 하게 되네요 ㅎㅎ

 

이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