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공유

[일상] 파주 나들이 - 참두루 두루치기 & 몽뱅 와인 본문

여행 및 일상의 기록/국내

[일상] 파주 나들이 - 참두루 두루치기 & 몽뱅 와인

dkrehd 2022. 8. 15. 16:4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의 포스팅은 파주의 두루치기 맛집과 와인 아울렛을 소개하는 포스팅을 올려볼려고 합니다.

 

참두루 두루치기

 

월롱역쪽에 있는 맛집을 하나 소개해보겠습니다.

 

바로 참 두루 두루치기 인데요, 파주에 두루치기 맛집으로 소문 났다고 합니다. 

위치는 월롱역 1번 출구쪽으로 나와서 조금 더 안쪽으로 들어가면 있습니다.

 

https://naver.me/FiLOP95g

 

참두루두루치기 : 네이버

방문자리뷰 564 · 블로그리뷰 43

m.place.naver.com

 

내부 공간도 넓습니다.

 

기본 밑반찬들은 이렇게 기본으로 셋팅을 해주십니다.

 

김, 밥등은 부족하면 가운데에 밥솥과 김통이 있는데 거기서 자유롭게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저처럼 밥좋아하시는 분들은 아주 최고의 서비스 죠 ! ㅎㅎ

 

메뉴는 두루치기와 돈불 이렇게 2가지 종류 밖에 없답니다.

 

 

저희는 두루치기 맛집에 온 만큼 

 

두루치기 중간맛에 라면사리, 고기 추가를 했습니다. 저와 와이프 둘다 여기서 많이 먹었었는데 이 조합이 가장 좋았습니다.

 

두루치기 비주얼 장난없죠 ? ㅎㅎ

 

맵찔이인 저에게는 중간맛도 좀 맵더라구요 !! 땀을 흠뻑 흘리면서 열심히 먹었습니다. 맵우면서도 너무 맛있는 그맛... 

 

또 생각이 나네요

 

몽뱅 와인

 

저희 커플의 절친 커플이 오는 9월에 결혼식 이 있어 브라이덜샤워를 준비 하기 위해 와인을 사러 몽뱅 와인을 왔습니다.

 

 

 

공장 가건물 한편을 임대해서 와인 아울렛으로 만든 것 같았습니다 !

단점은 너무 안쪽에 있어서 찾으로 가기가 조금? 어려웠다는 점이었습니다.

 

https://naver.me/GGh8c29R

 

몽뱅 와인 : 네이버

방문자리뷰 239 · 블로그리뷰 52

m.place.naver.com

 

하지만 몽뱅 와인의 이름의 뜻처럼 직접 가보니 나만의 와인을 찾을 수 있도록 정말 여러 종류의 와인들이 많고 세상에 이렇게나 많은 와인들이 있구나 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내추럴 와인은 찾아보기 힘든데 여기는 내추럴 와인도 있더라구요 !

 

와인샵 들어가자마자 있는 라이언과 와인병, 와인잔들.. ㅎㅎ 너무 귀여워서 사진속에 남겨 두었습니다.

 

와인 정말 많지 않나요 ?ㅎㅎ 진짜 여기서 나만의 와인은 하나정도는 무조건 찾을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요렇게 데일리 와인존으로 구성이 되어있는 구역도 있습니다 그리고 가격이... 5000원부터 !!!

와인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최고의 장소 일것 같습니다.

 

저희는 돌아다니다가 국민와인 앙시앙땅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국민 와인이라는 단어에 혹했네요 ㅎㅎ

 

매장 밖에는 햇볕이 쨍쨍한 날에 잘 익어가는 사과가 너무 예뻐보여 한컷 찍었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