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공유

[제주여행] 신혼여행 - 제주 1일차 (이공이시) 본문

여행 및 일상의 기록/국내

[제주여행] 신혼여행 - 제주 1일차 (이공이시)

dkrehd 2022. 4. 15. 18:54
728x90
반응형

싢안녕하세요 ~

신혼 여행 제주 여행기 포스팅을 이어서 하겠습니다.

 

오자마자 신라호텔 침대의 매력 + 결혼식 후 피로로  완전히 꿀잠을 자고 이제 저녁을 먹기 위해 나왔습니다.

 

저녁은 근처 식당으로 갔습니다. 바로 이공이시 라는 곳인데요 !

 

신라호텔에서 그렇게 멀리 떨어져 있지는 않습니다. 걸어서 5~10분정도 걸렸던거 같습니다.

 

제주의 저녁 하늘 아래에 있는 이공이시 입니다! 참 예쁘죠 ? 

 

 

이렇게 장식도 예뻐보여서 찍었는데 뒤에있는 지금 사진으로 보니 롯데 호텔이 더 예뻐보이네요... ㅎㅎ

 

제주 느낌 물씬 나는 그림들!

 

 

저희는 예약을 하고 갔는데, 일요일이어서 그런지 사람이 많이 없어서 예약 하지 않아도 들어갈수 있었을거 같습니다!

 

내부는 이렇게 칸막이로 된 테이블 도 있고, 오픈된 공간도 있었습니다. 더 안쪽까지 자리가 있어 되게 넓었습니다.

 

분위기는 사진속에서 느껴지시는 만큼 정말 좋았습니다.

 

 

뭔가 메뉴판도 고급져 보이네요 !

메뉴도 여러 종류 있었습니다.

 

 

 

 

저희의 선택은 사케와 프리미엄 숙성회, 후토 마끼를 선택했습니다.  

 

처음으로 주시는 오리간 !이었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입에서 녹습니다 그냥.. 진짜 너무 맛있었습니다. 

 

 

 

짜잔 프리미엄 숙성회 입니다 ! 정말 맛있어 보이죠 ??

 

 

이거와 같이 먹을 술은 ! 숙성회에는 역시 사케죠 !!

 

 

사진으로는 커보이는데 그렇게 크지는 않습니다.

 

이어서 후토마끼!! 저는 처음 먹어봤는데 진짜 맛있더라구요 한번 먹어보시는거 추천!

 

 

아,, 저희 부부는 술을 잘먹어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사실 잘먹는것도 아닌데.. 사케 하나로 부족해서 화요 & 토닉워터를 시켰습니다.. ㅎㅎ

 

그리구 그 안주로 짬뽕탕까지 !! 이거 꼭 먹어보세요 ! 진짜 너무 맛있었습니다. 모듬회로 배가 불렀는 와중에도 짬뽕탕이 계속 들어갔습니다.. 결혼식으로 열심히 살뺏는데... 다 물건너 갔네요...ㅎㅎ 

 

 

 

이제는 해외여행이 풀려서 제주도로 신혼여행을 가시는 분들이 점점 줄어들겠지만, 제주도 여행으로 신라호텔을 숙소로 정하셨다면, 

 

"이공이시"

 

꼭한번 들려서 먹어보시는거 추천 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