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공유

[일상] 청라 맛집(광명 대창집 청라점, 하나비) 본문

여행 및 일상의 기록/국내

[일상] 청라 맛집(광명 대창집 청라점, 하나비)

dkrehd 2021. 12. 19. 09:29
728x90
반응형

와이프와, 나 둘다 너무 친한 커플이 청라에 놀러온 기념으로 청라 맛집을 가기로 했다.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광명 대창집이 맛있다고 해서 가보려고 계획 했다.

 

 

청라 커넬웨이에 위치해 있는 광명 대창집 청라 점이다.

http://naver.me/FrKlZSAv

 

광명대창집 청라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80 · 블로그리뷰 41

m.place.naver.com

 

13:00 부터 영업을 시작하고, 새벽 01:30 분 까지라고 되어 있다. 하지만 코로나 방역지침 때문에 시간은 9시, 10시로 한정되지 않을까 한다... 코로나 너무 싫다..

 

와이프는 대창을 안좋아해서, 걱정을 하면서... 들어 갔다. 다행히 이렇게 곱창도 따로 파는 것 같았다.

 

문앞을 들어가자 마자 주는 대창집, 간판 그리고 곱창전골 간판이 눈에 확 띄어서 주문해보기로 맘을 먹었다.

 

내부 모습, 옛날 느낌도 나면서, 요즘 느낌도 나는 특이한 인테리어 였다.

위장에 기름칠을 한번 하러 가볼까~~~

 

기본 안주 였다, 부추 무침, 단무지, 양파, 김, 소스등이 이렇게 나온다.

 

여기는 특이 했던게 대창이 가로 대창이라는 거였다. 어떻게 생겼는지 궁금함을 느끼며 막창, 대창, 그리고 곱창 전골을 주문했다.

 

여기는 특이 한 게 곱창을 이렇게 숯불 위에서 구워 먹을 수 있게 되어있다. 

숯불 위에 구워진 막창과 가로 대창들... 먹음직스럽다.

그리고 이렇게 고추와 함께 구워져 대창, 막창의 맛을 더욱 맛있게 해주었다.

막창은 너무쫄깃했고, 대창은 양념을 미리 한 것인지 약간의 단맛이 추가된 느낌이었다.

 

캬.. 그리고 대망의 곱창 전골.. 이거 때문에 술을 더먹은것 같긴 하다

 

근데 곱창전골이 너무너무 맛있었다. 우리 4명 모두 곱창전골 칭찬이 먹은 다음날까지 이어질 정도로 맛이 훌륭했다.

전골의 깊은 맛과 곱창도 듬뿍 들어 있어 맛있는 곱창의 느낌까지 넉넉히 즐길수 있어서 좋았다.

 

 

자, 여기서 멈출수 없어 우리는 2차로 회를 먹으러 갔다.

 

 

바로 옆에 있는 "하나비" 라는 곳이다.

겨울에는 또 대방어 아니겠는가! ㅎㅎ 대방어를 먹어보기 위해 들어갔다.

거기에다 숙성회 전문점이라고 하니 더 맛이 있을 것 같았다. 회는 숙성회가 정말 맛있으니...

 

 

http://naver.me/FFvSIU72

 

하나비 : 네이버

방문자리뷰 27 · 블로그리뷰 45

m.place.naver.com

 

내부모습이다. 그렇게 크지 않지만, 혼자 온 손님들도 맛을 즐길수 있고, 여러명 오신 분들도 즐길 수 있어 작지만 강한..? 느낌이었다.

 

메뉴는 이렇게 구성된다.

방어를 주문 하려고 하니 청천 벽력같은 소리가 들렸다. 방어 단품으로는 주문을 할수 없단다.... 방어철이라 방어가 거의다 팔려, 

남아있는 양이 소량이라고 한다.. 아쉬웠다..

 

그래서 우리는 모듬사시미로 시키기로 했다.

 

기본 안주이다.

 

친구가 친절히 이렇게 콩을 깐 모습을 찍게 해주었다. ㅎㅎ 감사했다. 내블로그를 위해 이렇게 까지... 감사감사ㅎㅎ

지리탕도 2인에 1개씩 나오는데 이게 맛이 오묘 했다, 먹으면 먹을수록 맛있어 진다고 해야하나...? 나중에는 싹 비웠던것 같다.

드디어 메인 메뉴인 모듬 사시미 ! 정말 맛있었다. 소주가 물같이 느껴지는 안주.. 역시 회에는 소주다 ㅎㅎ 방어 안시키길 잘했다 라는 생각도 들면서 진짜 맛있게 먹은 것 같다.

이렇게 우리의 청라 맛집 투어를 끝냈다. 집에서 3차를 하기는 했지만..ㅎㅎ

 

좋은 사람들과 이렇게 맛있는 음식과 술을 곁들이니 정말 행복한 하루 였다. 다들 바빠서 자주는 못보지만 오랜만에 봐도 어제 본것 같은 친구들이라 종종 볼수 있었으면 좋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