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공유

[미국 여행] 샌프란시스코 맛집 - TAD'S 본문

여행 및 일상의 기록/해외

[미국 여행] 샌프란시스코 맛집 - TAD'S

dkrehd 2023. 6. 27. 21: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샌프란 시스코의 맛집 TAD'S 라는 곳에 대해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저희 부부가 샌프란시스코에서 2일차 여행을 마치고 저녁을 먹으로 간 곳인데요 !

 

STEAK HOUSE  집이기는 하지만 스테이크 외에도 맛있는 많은 음식들이 있습니다.

 

 

TAD'S는 저희 숙소였던 챈슬러 호텔에서도 멀지 않고 파웰역에서도 그리 멀지 않습니다. 

 

https://goo.gl/maps/wYtvat71vkj4JpTr8

 

Tad's Steakhouse · 38 Ellis St, San Francisco, CA 94102 미국

★★★★☆ · 음식점

www.google.co.kr

 

자 안으로 들어가보겠습니다.

 

 

내부는 깔끔하고 각각 자리가 넓게 자리 배치가 되어있었습니다.

 

 

 

메뉴판 입니다. 가격대는 $10~ 17 로 형성되어있습니다. 크게 안비싸 보여도... 환율이 높아 부담되는 물가 입니다.

 

주문을 하기 위해 카운터를 갔습니다.  이렇게 빵들도 놓여져 있어 참 먹음집 스럽더라구요 !

 

 

영어가 안되니.. 메뉴판을 들고 바디 랭귀지를 하며 우여곡절 끝에 주문 완료 ㅎㅎ

 

 

역시 미국하면 뺴놓을 수 없는 3가지의 스포츠는 바로 야구 !  농구!   풋볼! 이죠? ㅎㅎ 이때 메이저리그 샌프란시스코팀이 플레이오프에 진출하여서 샌프란시스코 매장에 TV에는 이 경기를 다 틀어주시더라구요 ㅎㅎ 스포츠의 인기를 실감 했습니다.

 

 

저희는 샐러드와 스테이크 그리고 치킨윙을 시켰습니다. 진동벨 받아 자리에서 대기하며 와이프와 얘기하면서 5분남짓? 지나서 진동벨이 울렸습니다.

 

음식이 먼저 완료된 것 부터 주더라구요 ! 

 

와이프와 저 둘다 너무 많이 걸어서 목이말랐던 차에 생맥주가 이렇게 나오니 바로 짠! 하고 한잔씩 했습니다.

 

운동 후 에 먹는 맥주맛 다들 공감하시죠? ㅎㅎ 너무 시원하더라구요 

 

 

시간이 지나니 나머지 음식들도 이어서 나왔습니다.

 

정말 맛있었던 스테이크와 핫소스향이 가득한 치킨윙 

 

저는 핫소스를 좋아해서 그런지 치킨윙을 정말 맛있게 먹었는데 와이프는 잘 못먹더라구요 ! ㅎㅎ

 

핫소스를 별로 안좋아하시면 안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음식들을 보니 또 가고 싶네요 ...ㅎㅎ

 

 

이렇게 맛있는 음식들과 맥주를 곁들여 샌프란시스코에서 2일차의 저녁도 잘 마무리 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