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공유

[미국 여행] 샌프란시스코 여행 1일차 코스 - 시내 투어(파웰역) 본문

여행 및 일상의 기록/해외

[미국 여행] 샌프란시스코 여행 1일차 코스 - 시내 투어(파웰역)

dkrehd 2023. 1. 23. 06: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샌프란시스코 여행 1일차 코스를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저희 부부는 라스베이거스를 들렸다가 오후에 국내 비행기를 타고 샌프란시스코에 도착해서 오후 3시쯤 부터 샌프란시스코 1일차 여행을 시작했습니다 ㅎㅎ

 

그래서 1일차에는 숙소 근처 시내로 코스를 짜보았습니다.

 

경로는 요약하면 아래와 같습니다.

 


챈슬러 호텔 ▶ Street 구경 ▶ 슈퍼두퍼버거 ▶ 치즈케이크 팩토리 ▶ 유니온스퀘어 ▶ 애플 샵 ▶ 마트 구경 ▶ Last Drop Travern


지도로 보면 아래와 같은 경로 입니다 ㅎㅎ 샌프란시스코 날씨도 너무 좋아서 천천히 시내 구경 하면서 걸으니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다녔던것 같습니다.

 

 

1. Street 구경

호텔에서 나와서 바로 눈에 들어왔던 샌프란시스코의 시내 풍경들이었습니다. 

 

같이 감상 해보실까요 ?

 

 

날씨도 도와 주는지 맑은 하늘 아래 건물들이 너무 예뻐 보이지 않나요 ? ㅎㅎ

 

요기는 파웰역에서 슈퍼두퍼버거 먹으로 가는 길의 풍경 입니다. 

 

너무 예쁘죠 ? ㅎㅎ

 

 

2. Super Dupuer Burger

 

최근에 강남에도 오픈한 샌프란시스코의 햄버거 맛집 !! 슈퍼두퍼 버거 입니다. 

샌프란시스코 여행을 계획중이시라면 꼭 드셔보시는 걸 추천 !

 

맥주와 함께라면 음식이 주는 확행 (확실한 행복)을 느끼실수 있답니다.

 

https://goo.gl/maps/tMzs8UhaMaAPUfCe8

 

슈퍼 듀퍼 버거 · 721 Market St, San Francisco, CA 94103 미국

★★★★☆ · 햄버거 전문점

www.google.co.kr

 

 

3. The Cheesecake  Factory

후식으로 여기를 빼놓을 수 없죠 ? ㅎㅎ The Cheese Cake Factory 입니다.

 

 

이렇게 멋진 유니온 스퀘어 배경과 함께 달콤한 케이크를 즐기시면 더욱 여행을 왔다는 것을 실감을 느끼실 수 있으실거에요 !

 

https://goo.gl/maps/n2UrSEQBAo32fsFK8

 

The Cheesecake Factory · 251 Geary St, San Francisco, CA 94102 미국

★★★★☆ · 음식점

www.google.co.kr

 

반응형

 

4. Union Squre 

 

이제 배도 채웠겠다, 본격으로 걸어다녀볼까요? ㅎㅎ

 

치즈케이크 건물 바로 앞에 있는 유니온 스퀘어 입니다. 예쁘죠 ? ㅎㅎ 입구에 있는 저 하트가 사진 명소 입니다.

 

 

 

 

5.  Apple Shop

 

아이폰을 지를 뻔한... 애플샵 ㅎㅎ 저는 원래 앱등이였는데,, 회사때문에 삼성폰을 쓰고 있는 저에게 큰 고비였던 곳..ㅎㅎ

 

건물이 너무 이쁘지 않나요? ㅎㅎ

 

중국에서도 이렇게 큰 애플샵을 가봤지만 역시 현지가 최고네요

 

 

6.  마트 투어 - WallGreen

와이프가 마트 구경 하는 것을 너무 좋아해서 어디 여행을 가든 마트 구경은 항상 가는데요, 

 

오늘은 WallGreen 을 코스에 넣었습니다. 

 

https://goo.gl/maps/Jaej4awzhrTGTS1t7

 

Walgreens · 135 Powell St, San Francisco, CA 94102 미국

★★★★☆ · 약국

www.google.co.kr

 

2층으로 되어 있고, 엄청 다양한 메뉴들이 있더라구요 !

 

그리고 가장 신기했던 디스플레이로 전시되어 있는 음료수 코너 ㅎㅎ 이제 유리에서 병을 보여주는게 아니라 디스플레이를 통해 광고 + 전시를 하더라구요 !! 이게 선진 문화일까요? ㅎㅎ 과연 한국에도 들여올지... 궁금하네요

 

 

약국도 요렇게 같이 겸하고 있어서 어디아프거나 할때 마트를 찾으면 좋답니다 !

 

 

7.  Last Drop Travern

 

날씨도 어느새 어두워지고, 많이 걷다 보니 배도 출출해져서 저녁식사로 찾은 Last Drop Travern ! 

 

하루의 마무리를 행복하게 보내고 싶으신분들 ! 여기 꼭 가보시는걸 추천 드려요 ㅎㅎ

 

햄버거, 피쉬 타코, 맥주 모두 맛잇었던 Last Drop Travern!

 

 

https://goo.gl/maps/yTbqwHmUzttV27ia7

 

Last Drop Tavern · 550 Powell St, San Francisco, CA 94108 미국

★★★★☆ · 바 & 그릴

www.google.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