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공유

[일상] 청라 곱창 맛집 (곱창남) 본문

여행 및 일상의 기록/국내

[일상] 청라 곱창 맛집 (곱창남)

dkrehd 2022. 9. 12. 19:4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의 포스팅은 곱창 맛집을 소개해드릴려고 작성해보았습니다.

 

추석 전날 퇴근하고 와이프와 둘이서 오랜만에 청라 커넬웨이 나들이를 나갔습니다. 

 

얼마만에 나가보는 것인지! ㅎㅎ 지하철 공사 시작하고 바리게이트 쳐져 있는 부분이 많아서 조금 아쉬웠어요 ㅠㅠ 27년까지라니까... 그냥 잊고 살아야 되는거겠죠..? ㅎㅎ

 

청라 곱창남

오늘 소개할 곱창 맛집은 바로 곱창남 이라는 곳인데요

https://naver.me/5mYB25dC

 

곱창남 : 네이버

방문자리뷰 360 · 블로그리뷰 141

m.place.naver.com

 

 

여기는 늘 사람이 많아서 항상 웨이팅이 있었던 곳인데 오늘은 추석 전날이라서 그런지 자리가 있었어요 !

 

자리가 넓지는 않고 6~7 테이블 정도 운영을 하고 계시더라구요 

 

저희는 모듬 곱창을 시켰습니다.

 

역시 곱창전에는 이 얼큰한 국물이 진리죠! 이때 부터 소주 한잔을 시작했습니다...ㅎㅎ

반응형

 

와 대박인데, 요즘 물가가 이렇게 비싼데 육회를 서비스로 주시더라구요 !! 

 

호감 2배 업 !

 

곱창 나오기 전에 메뉴들인데 이걸로도 충분해 보이죠? ㅎㅎ

 

그리고 마지막으로 나오는 메인 메뉴 ! 

 

 

짜잔 ! 

 

정말 먹음직 스럽죠? 더욱더 대박인것은 떡은 무한 리필이 된다는 점 입니다 ! 그렇다고 떡이 맛없는 게 아니라 너무너무 맛있다는 점!!

 

ㅎㅎ

 

이 모든걸 즐기고 싶으시다면 

 

청라 곱창남 방문을 꼭 해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이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