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공유

[일상] 인천 서구 루원시티 중식(짜장면 & 탕수육) 맛집 [황산] 본문

여행 및 일상의 기록/국내

[일상] 인천 서구 루원시티 중식(짜장면 & 탕수육) 맛집 [황산]

dkrehd 2023. 2. 25. 17: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인천 서구 가정동에 위치한 중식 맛집인 황산에 대한 포스팅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가정동 루원시티 지역은 최근에 아파트도 많이 지어진 신도시 인데요 !! 저희 부부도 구경을 하러 갔다가 중식 맛집을 알게 되어 이렇게 소개해드리고자 급하게 찾아왔습니다 ㅎㅎ

 

이날 따라 짜장면이 너무 먹고 싶었었거든요 ㅎㅎ 한번 위치를 같이 알아볼까요?

 

위치는 아래 지도 처럼 가정역 근처에 위치해 있습니다.

 

 

황산 정문 모습입니다.

 

요렇게 술병으로 인테리어를 하신게 젊으신 센스있으신 사장님이신거 같은 느낌이 물씬 풍겼습니다 ㅎㅎ

 

그리고 밤에 오면 더 예쁠거 같다는 생각도 많이 드네요

 

 

자 그럼 안으로 들어가볼까요 ?!

 

내부는 그렇게 크지 않습니다. 5테이블 정도 배치가 되어있습니다.

 

 

 

저희는 짜장면과 탕수육 이렇게 주문을 했습니다. 

 

요즘 고물가 같은 시대에 짜장면 6000이라니!! 엄청 저렴하지 않나요 ? 가성비 최고인 맛집이었습니다. 목화솜 탕수육도 너무 기대되더라구요 !

 

기본 테이블 셋팅입니다! 역시 중식의 기본 이죠?

 

짜장면 입니다. ㅎㅎ 블로그 쓰면서도 군침이 도네요.. ㅎㅎ 면도 쫄깃쫄깃하고 너무 맛있더라구요 !

그리고 가장 맛있었던 탕수육!! 목화솜 탕수육 꼭 한번 드셔보세요 ! 너무 맛있더라구요 !

그리고 탕수육 소스는 기본적으로 따로 나온다고 합니다 !!

 

자 그럼 맛있게 먹어 보겠습니다 ㅎㅎ

요렇게 다 먹고 나니 사장님께서 요구르트를 이렇게 서비스로 주셨어요 ! ㅎㅎ 감동

 

오랜만에 느껴본 짜장면 & 탕수육 조합의 찐 맛집을 느껴봤습니다. 

 

이 맛을 맛보고 싶으시다면 황산 한번 들려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

 

그럼 이만 황산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