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공유

[맛집] 청라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 써니네집 본문

여행 및 일상의 기록/국내

[맛집] 청라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 써니네집

dkrehd 2022. 12. 27. 22: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청라 맛집을 소개 해드릴려고 합니다 !

 

바로 써니네집 이라고 하는 곳인데요 !

 

와이프와 크리스마스를 맞아 간 곳인데 청라 호수공원뷰에 너무 예쁘고 맛있는 곳이라서 소개해드리고 싶어 포스팅을 작성해보았습니다.

 

 

아래 지도에서 보이는 것 처럼 청라 호수 공원 바로 옆에 있답니다.

 

 

https://naver.me/G14FpO4h

 

청라써니네집 : 네이버

방문자리뷰 1,274 · 블로그리뷰 630

m.place.naver.com

 

 

레이크 가든 3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3층에 올라가시면 바로 이렇게 입구가 나옵니다.

 

내부로 들어가보겠습니다.

 

홀도 엄청 넓고 안에 룸형식으로 더 큰 방이 있더라구요 !!

 

 

크리스마스 느낌으로 반짝 반짝 

 

 

요렇게 창가에는 현재는 공사중이라 이쁘지는 않지만 엄청 넒은 호수 공원 뷰가 보이네요

 

 

기본 셋팅은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크리스마스라 그런지 코스요리 밖에 안되더라구요 ! 그래서 저희는 눈꽃 세트로 시켰는데, 크리스마스 한정으로 제공되는 것 같았습니다.

 

역시 요즘 시대에는 서빙 로봇이 대세죠 !! ㅎㅎ 

 

 

반응형

 

 

 

첫번째 요리는 

 

식전빵과 스프, 시즌 과일 야채 샐러드가 나왔습니다. 

 

 

이건 전체 샷 !

 

 

그리고 파스타와 피자를 선택 할 수 있는 메뉴였는데

 

저희는 써니네집 대표메뉴인 시금치 파스타와  페퍼로니 피자를 주문했습니다 !

 

시금치 파스타 입니다 !! 색도, 비쥬얼도 아주 합격이죠? ㅎㅎ

 

맛 마저도 완전 합격이었습니다

 

다음은 페퍼로니 피자 입니다 !! 진짜 진짜 왕 큽니다 ㅎㅎ

둘이서 먹다가 피자는 남겨서 포장해왔어요 ...ㅎㅎㅎ

별로 없을거라 생각했는데 큰 착각이었습니다.

 

와이프와 함께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보내게 해준 이 맛집 ! 종종 와야겠어요 ㅎㅎ

 

청라에서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을 찾으신다면 써니네집 추천드려요 !!

 

이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