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공유

[맛집] 부평역 곱창 전골 맛집 - 불타는 주먹 다짐 본문

여행 및 일상의 기록/국내

[맛집] 부평역 곱창 전골 맛집 - 불타는 주먹 다짐

dkrehd 2022. 10. 18. 23: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의 포스팅은 부평역 곱창 전골 맛집인 불타는 주먹 다짐을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생고기 전문점이라고 되어 있지만,,, 곱창전골이 너무 맛있었던... ㅎㅎ

 

제가 먹어본 곱창 전골중 가장 하고 맛있었던 곳 입니다 !

 

위치는 부평역 7번 출구쪽으로 나오셔서 우측으로 쭉 오시면 됩니다.

 

내부는 9테이블 정도 배치가 되어있고, 날씨가 좋은 요즘 야외에서도 자리가 마련되어 12 테이블 정도는 가능할것 같더라구요 !

 

ㅎㅎ 벽화처럼 저는 고등학교 친구들과 술을 한잔 마시러 왔습니다.

 

 

저희는 곱창 전골과 술을 시켰는데요,

 

기본 밑반찬들도 너무 맛있더라구요,,, 특히 김치와 콩나물 무침... 한 4,5번은 더 리필해서 먹었습니다..ㅎㅎ

 

곱창 전골 입니다 ! 사진으로만 봐도 얼큰해보이시죠? ㅎㅎ

 

여기 이 소스가 비법인것 같더라구요 ! 곱창 전골의 곱창을 이 소스와 함께 곁들여 먹으면... 진짜 너무너무 맛있고 술이 절로 들어가는 맛입니다 ㅎㅎ

그리고 처음으로 본... 처음처럼에서 출시한 "꿀주" 정말 달고 맛있었습니다.

 

 

친한 친구와 얼큰한 국물에 소주 한잔 하고싶으시다면 "불타는 주먹다짐" 방문 추천 드립니다. !!

반응형